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예술
여주기적의도서관, 청소년 도서관 이용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한 달 한 책, 청소년, 도서관에서 놀자 진행
여주기적의도서관은 20일부터 청소년 도서관 이용 활성화와 독서 생활화를 위해 한 달 한 책과 도서관에서 놀자 등 2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2세부터 19세 미만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다. 한 달 한 책은 청소년들의 관심과 흥미, 적성과 진로에 맞는 다양한 자료를 매달 꾸준히 읽고 기록하는 독서 생활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도서관에서 놀자는 도서관에서 보드게임 및 VR 게임 즐기기, 또래들과의 소모임, 동아리 활동을 위한 공간 활용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친근감을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한 달 한 책 참여자 중 한 달에 한 권씩 책을 대출해 읽고 기록하는 미션을 성공한 학생에게 4월, 8월, 12월에 소정의 상품을 증정 한다.(2022년 10~12월 미션 참여자는 2023년 1월에 증정)
 
참여 대상은 여주시립도서관 대출 회원으로 여주기적의도서관을 방문 및 전화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SNS(시립도서관 네이버밴드,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기적의도서관 (☎031-887-2965)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