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주세종문화재단, 네 번째 자동차영화관 개봉한산:용의출현 등 명작 다수 상영 예정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이순열)은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자동차영화관 시즌4를 개봉한다.
 
자동차영화관은 지역 내 영화관이 없어 영화 관람을 위해 타 지역을 방문해야 하는 여주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영상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6일간 진행되는 자동차영화관에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작품 6편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은 개천절, 한글날 등을 맞아 역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중심으로 작품을 구성했다.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장군 시리즈 영화 두 편을 마련했다. 12척의 배를 이끌고 330척의 왜군의 배와 맞서 싸운 이순신 장군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명량대첩 이야기를 담은 명량과 명량해전 5년 전,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한산:용의출현이 관객을 찾아온다.
 
특히 올해 7월 개봉해 700만 관객을 동원한 한산:용의출현은 더 많은 여주시민이 관람할 수 있도록 22일, 29일 총 2회 상영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 삼총사 케빈·스튜어트·밥이 납치된 미니보스 그루를 찾으러 떠나는 모험담을 그린 미니언즈2, 17년간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레전드 캐릭터 빼꼼의 세 번째 극장판 특수요원빼꼼, 상위 1% 천재들의 학교에 전학 온 대니가 실수로 차원이 다른 포털을 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몬스터 아카데미 등이 찾아온다.
 
자동차영화관은 매회 자동차 100대가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주세종문화재단예술지원팀(☎031-881-9688)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