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행정
여주시, 2023년 주요업무 및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오는 10월 최종 확정 시민에게 공개 예정
여주시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2023년 주요업무 및 공약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부서별 주요사업과 현안 청취, 민선 8기 공약사항 실현을 위한 다각적인 검토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진행됐다.
 
또한 사업추진과정을 미리 점검해 예상되는 쟁점 사항의 토의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 추진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각 부서에서는 ▲여주시 투자유치 전략수립 ▲복합행정타운 건립 ▲시청사 신축‧가축분뇨 악취제거 문제 ▲강천섬 개발 등 관광 활성화 방안 ▲ GTX 유치, 강천역 신설 ▲교통개선 방안 등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 등 추진현황을 보고했다.
 
이충우 시장은 “민선8기 목표는 기업 및 투자유치와 신성장 산업 육성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된 여주시를 만드는 것”이라며 “민을 위한 스피드 행정, 적극적 행정, 친절 행정 등 긍정적 마인드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여주시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미흡한 부분은 대책을 마련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현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공약사업 이행을 위한 세부실천계획과 문제점에 대한 대책 등을 보완 오는 10월에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해 시민에게 공개할 방침이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