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아동 청소년
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자녀 목공 프로그램 운영월4회 황학산 아이사랑놀이터에서 체험 행사 진행
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세터장 배윤경)는 황확산 아이사랑놀이터에서 이달부터 월 4회(목요일) 부모-자녀 목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영유아들이 유해한 화학물질 영향에서 벗어나 친환경 재료와 목재를 이용해 나무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가지고 놀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캄포 향이 나는 목재를 사포로 다듬고, 나무 못 망치로 두드려 조립해 영유아들이 좋아하는 비행기, 자동차, 강아지, 공룡 등의 작품을 완성 자연의 향기와 성취감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배윤경 센터장은 “나무라는 자연물을 소재로 산림 자원의 중요성 인식 및 탄소 중립 실천에 기여 할 수 있는 산교육의 장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사랑놀이터는 지난 3월 여주시 황학산 수목원 내 산림박물관 3층에 오픈해 실내놀이터, 부모-자녀 프로그램, 숲 프로그램, 특별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yeojucare.or.kr) 및 전화 031-884-2240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