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행정
민선8기 여주시장직 인수위 백서 발간
민선8기 여주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조승제)는 주요 활동을 담은 백서를 발간했다.
 
인수위원회는 행정·복지·교육분과, 산업·문화·환경분과, 지역·발전·관광·안전분과 등 3개 분과 15명의 위원들로 구성됐다.
 
백서는 행복도시 희망여주 건설을 위한 첫걸음으로 이충우 시장의 시정 운영 철학을 담은 10대 비전 및 시정과제, 여주발전 권고사업, 정책제안, 시민제안, 인수위원회 활동으로 구성됐다.
 
인수위는 부서 자료 및 보고를 통해 공약 85건을 채택하고 이를 구체화 할 방안에 대해서 논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인수위 홈페이지에서 130건의 시민 제안을 받아 사업 타당성을 검토해 공약 및 정책제안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열린 시정을 추진했다.

조승제 인수위원장은 “ 민선8기 여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이충우 시장의 시정 철학을 바탕으로 새 시정의 밑그림을 그리기 위해 매진해 왔다”며 “인수위가 내어놓은 결과물이 민선8기 시정의 성공과 여주의 도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우 시장은 “민선 8기의 출발 준비에 동행해 큰 응원과 함께 정책적 제안을 해주신 인수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백서는 여주시 홈페이지 (https://www.yeoju.go.kr/brd/board/885/L/menu/605)에서 확인 가능하며 8월 말에 시청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책자를 열람할 수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