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여주시체육회, 여주사랑 레저스포츠체험 개최3일간 승마, 파크골프, 카누·카약 진행
여주시체육회(회장 채용훈)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레저스포츠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2022 여주사랑 레저스포츠체험을 개최했다.
 
이번 스포츠체험은 여주시민을 대상으로 60명을 모집해 승마, 카누·카약, 파크골프체험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파크골프 체험은 여주시파크골프협회 조순택 회장이 카누·카약 체험은 여주시카누연맹 김보수 사무국장이 승마는 국제승마콘텐츠진흥원 백재현 원장이 체험 일일 진행강사를 맡았다.
 
남한강변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여주파크골프장에서 진행된 파크골프 체험은 경기 룰과 스윙 방법을 배우고, 모의 라운드를 체험하며 배운 것을 직접 실천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수상체험은 카약과 SUP, 서프스케이트 등 다양한 체험 종목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협동해 노를 저어 목표를 성취하는 프로그램으로 공동체 의식을 함양시키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다.
 
북내면 홀스피아 승마클럽에서 진행된 승마체험은 이론 수업, 말과 교감하기, 기승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말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참가자들은 승마체험을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올바른 자세를 가질 수 있게 되며 다른 생명을 이해하는 마음에 대해 배우게 됐다.
 
채용훈 회장은 “여주시가 레저스포츠 분야에도 얼마든지 경쟁력이 있다는 가능성을 입증했다"며“참가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