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여주시가족센터, 온가족한동네축제 개최여주 거주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
여주시가족센터(센터장 박지현)는 오는 2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한동네축제를 강천보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가족이 함께 야외로 나와 화합하는 공동체 문화를 실현하고 가족관계를 촉진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가족친화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했다.
 
여주시에 거주하는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가족이 함께 다양한 미션을 성공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주요 내용으로 ▲가족 인생 체험(아기 키우기 간접 체험, 청소년기 소통 게임, 웨딩 포토존, 추억의 옛날놀이, 어르신 체험 등) ▲우리 가족 액자 만들기 ▲세계 여러 나라 문화 체험 ▲미래소방관체험, 소소심(소화기, 소화전, 심폐소생술)캠페인 ▲친환경자원순환 만들기 체험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보조기기 체험 전시회가 함께 펼쳐진다.
 
센터 관계자는 “삭막하진 이웃과의 관계와 가족 간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해 가족이 함께 야외로 나와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 031-886-0321 또는 카카오톡 채널 채팅을 통해 여주시가족센터 가족교육상담팀으로 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