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
이항진, 풍부한 행정 경험과 정치력 사람 중심 행복 여주 완성선거사무소 개소…다양한 시정 현안 해결위해 지지 호소
이항진 더불어민주당 여주시장 후보가 지난 7일 영무빌딩 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광백 도의원 1선거구 도의원 후보, 가선거구 진선화, 박시선 시의원 후보, 나선거구 유필선, 최병식 시의원 후보, 이부영 자유언론실천재단이사장, 조정식 국회의원, 박정 경기도당위원장, 김교흥 국회의원, 김한정 국회의원, 여주시민, 당원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후보는 24년 만에 재선 시장이 돼 일관성, 연속성이 필요한 GTX 조기착공, 원도심과 오학동, 역세권 연계발전을 위한 여강변 시청사의 여주 랜드마크 건립, 공공개발 활성화 등 다양한 시정 현안 해결을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여주시가 지난 4년간 전국 지자체 평가 50만 명 미만 부문 종합 1위, 지방재정 우수사례 대통령상을 비롯해 70여 개의 상을 수상하는 등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여주시 공직자들의 협업과 적극적 행정, 그리고 시민들의 뛰어난 시민의식으로 이뤘다고 밝혔다.
 
특히 이항진 시장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소속 도의원, 시의원, 배우자들은 후보들에게 열심히 완주해 압도적인 승리를 다짐하는 파란운동화 신기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부영 이사장은 “이항진 후보는 시민운동 때부터 봐온 후배이며 통찰력 있고 유능하다고 소문난 사람”이라며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 사람인지 짐작이 간다. 소속 당과 관계없이 나은 일군, 시민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시민들을 위한 정책을 펼 사람을 뽑는 이번 선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항진 후보는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고 소외된 곳 없이 고루 함께 발전하는 여주! 혁신적인 예산으로 가능하다”며 “시의원, 시장으로서 쌓은 풍부한 행정 경험과 정치력을 사람 중심 행복 여주를 완성하는데 쏟아 붓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