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체육회, 알몸마라톤대회 개최오는 2월 5일과 6일 5km, 10km 구간으로 나눠 진행
여주시체육회(회장 채용훈)는 오는 2월 6일 이틀간 신륵사 야외공연장에서 언텍트와 대면으로 굿바이 코로나 2022 여주 새해 알몸마라톤대회를 개최된다.
 
여주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여주시육상연맹과 전국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한해를 힘차게 달리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한겨울 추위에도 국내 마라토너 300여명이 참가해 5km, 10km 2개 구간으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육상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연령과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 중 5km, 10km 남녀 종합 1~5위까지 상장 및 트로피, 여주쌀 4kg가 주어지며 이색적인 복장 및 분장을 한 선수에게 이색복장상을 수여하는 특별이벤트도 마련됐다.
 
참가신청 접수기간은 1월 28일 까지이며 전국마라톤협회 홈페이지(www.run1080.com)에서 가능하다.
 
채용훈 회장은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언텍트 마라톤대회도 동시 개최하게 됐다”며 “코로나 시대에 더욱 중요한 키워드가 된 건강을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번 더 챙겨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