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지방자치
제54회 여주시의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여주시의회(의장 박시선)는 지난 15일 제54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24건, 동의안 5건, 의견청취 3건,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 제2회 추경예산안 등에 대하여 심의·의결했다.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유필선)에서는 의원발의 조례안 12건과 집행부 제출 조례안 12건 등 모두 24건의 조례안, 여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등 5건의 동의안, 여주 성장관리지역 및 성장관리방안 수립(안) 의견청취 등 3건의 의견청취의 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여주시의회 고문변호사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철회했으며, 여주시 헌혈 장려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경기여주 공공산후조리원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여주시 말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등 3건은 수정가결, 나머지 안건은 원안 가결했다.
 
공유재산관리계획심사특별위원회(위원장 한정미)에서는 2021년도 제3차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에 대해서 심의해 총 3건 중 여주 매룡리 고분군 문화재구역 사유지 매입(안)을 삭제하고 세종도서관 리모델링 및 증축(안)과 여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 환승주차장 조성(안) 2건을 가결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복예)에서는 2021년도 제2회 추경예산안은 수정가결, 2021년도 기금운용계획 변경안과 2022년도 출연계획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박시선 의장은 “임시회 기간 중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동료 의원과 안건 심의에 협조해 주신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행정과 의정은 항상 시민을 중심으로 이뤄져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