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청년의 날 기념 개최다양한 청년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예정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18일 청년의 날을 기념해 청년들이 참여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청년 팔레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다양한 색을 담다라는 부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색으로 풀어 흥미와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여주시 청년활동협의체는 정책 포럼 같이 Green 청년의 날과 청년이 만드는 청년 공간 조성을 위한 설문조사 참여해 보라가 진행한다.
 
또한 소통과 연결을 원하는 MZ세대 청년들의 흥미와 관심사를 반영해 떡볶이를 먹으며 나누는 단짠 단짠 스몰톡 빨간맛 매콤한 라디오, 청년들의 일상과 쉼을 인스타로 공유하는 너랑 나랑 노랑, 청년 강사와 함께 다양한 분야의 체험을 진행하는 파란만장해도 괜찮아, 청년이 청년에게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만 18세 ~ 39세 이하 여주시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블로그(blog.naver.com/yjyouthcenter/2224915489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청년의 날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주 청년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할 수 있는 청년 공간으로서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