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농업 지역경제
여주도시관리공단, 청년 CEO 모집만19세 이상 만39세 미만인 여주시 거주 청년 대상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공유가치 실현 및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인 상생 프로젝트에 함께할 청년 CEO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청년 CEO 상생 프로젝트는 우리 지역에서 창업 또는 상업 활동을 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8월 6일까지 3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자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홍보하는 사회공헌 연간 프로젝트로 홍보체계 구축, 홍보물 제작 등을 협업해 함께 추진한다.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로 모집 대상은 여주시 소재 업체를 운영하는 만19세 이상 만39세 미만인 여주시 거주 청년 CEO다. 단 도박·유흥·향락 등 불건전 업종 또는 금융·부동산 등의 업종은 제외대상이다.
 
접수 방법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jcm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관련 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프로젝트가 청년 CEO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공단은 다양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가 있다면 많은 홍보가 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시관리공단 사회공헌 담당자(☎031-880-4005 )에게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