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주 세라믹 페어 판매업체·전시작품 모집여주시 소재 도자기 관련 업체 누구나 참여 가능
여주 세라믹 페어가 오는 5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일원에서 개최한다.
 
여주시와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제33회 여주도자기축제의 정상적인 개최가 어렵다고 판단해 판로 개척이 어려운 도예인들을 위해 여주 세라믹 페어 진행한다.
 
여주 세라믹 페어는 여주도자기 판매업체 60개와 전시작품 25점 그리고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포토존에서 소규모 공연도 진행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여주 도자기의 우수성 홍보와 판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현재 여주 세라믹 페어에 참가할 판매업체와 전시작품을 모집 중이다.
 
신청 자격은 여주시 소재 도자기 관련 업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5일 2일간 여주도자기사업협동조합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단 판매부스는 1업체에 1부스만 신청 가능하고 전시작품도 1업체당 1점으로 제한된다.
 
판매업체는 공개추첨 방식을 통해 판매부스 위치를 선정하고, 전시는 출품작의 가격만 표기해 진행하는 블라인드 심사로 선별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서는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 (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주시 관계자는 “여주도자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예산업에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