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평생교육
여주시, 공부머리 독서법 최승필 작가 특별강연오는 3월 31일 온라인으로 시청
여주시는 오는 3월 31일 공부머리 독서법 저자 최승필 작가 초청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12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 독서논술 수업을 해오며 축적한 노하우를 집약한 독서교육 지침서인 공부머리 독서법을 통해 누구나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독서법을 소개하고 독서와 공부를 접목한 독서법에 대한 내용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여주시는 부모, 어린이, 청소년들의 관심사인 공부 잘하는 법과 독서형 인재가 되는 법을 제시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필 작가는 3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공부머리 독서법의 저자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EBS 코로나19 극복 특별 생방송-EBS가 함께합니다, EBS 미래교육 플러스에 출연했다.
 
특히 약1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공부머리 독서법 카페를 운영하며 독서법, 독서교육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어주는 독서교육 전문가이다.
 
여주시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을 반전의 기회로 삼아서 돌보지 않았던 자신의 본성과 지혜에 대한 본능을 돌보고, 독서와 강연 등 평생교육에서 삶의 의미와 행복을 찾도록 유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문 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3월 31일 수요일 오후7시부터 실시간 온라인 강연으로 진행하며 유튜브 여주도서관 채널에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종도서관 전화문의(☎031-887-2852)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