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여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회의 개최2020년 연차별 시행결과 및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심의 진행
여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항진, 민간위원장 이석자)는 지난 23일 대표협의체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비대면(화상회의)으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결과모니터링 보고서 검토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 결과보고서 검토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정변경사항 보고에 대한 적정성 여부 심의가 이뤄졌다.
 
특히 2020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은 참여를 기반으로 시민이 주도하는 사람중심 행복여주라는 비전 아래 4개 추진 전략과 28개 세부사업을 수립했다.
 
또한 내실 있는 성과달성을 위해 수행결과와 모니터링을 강화해 수정·보완된 추진결과를 최종 의결했다.
 
이석자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세부사업별 시행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민관이 적극 협력해 시민의 욕구와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심도 있게 심의 해주신데 감사드린다”며 “올해 지역 내 사회보장 관련 실태 및 인식조사를 통해 시민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시민이 공감하는 맞춤형 사업이 구축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