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사업 결과展 개최오는 3월 6일까지 한글시장 내 빈집예술공간에서 진행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이 2020년 문화예술지원사업 결과를 전시를 통해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공유하는 기획전시를 연다.
 
2020 문화예술 지원사업 결과전(展) 여주예술찾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세종문화재단이 한글시장에 마련한 복합문화공간인 빈집예술공간에서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여주예술찾기는 지난해 전문예술창작,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청년문화예술활성화, 시민문화예술동아리, 지역특화 문화예술교육, 문화예술 역량강화 등 지역문화예술발전을 이끌어내기 위한 지원 사업 총 6개 분야에서 창작한 20개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2020년 청년문화예술활성화 선정 예술인이 기획에 직접 참여해 지역 젊은 작가들의 문화예술 감각이 반영됐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문화예술활동을 이어온 여주 예술인들의 활동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김진오 이사장은 “지난 1년 동안 온갖 어려움을 이겨내며 예술혼을 불태운 지역문화예술인들의 작품이 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함께 만들어낸 여주 문화예술인들에게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팀(☎031-881-9687)으로 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