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농업 농업
원동학, 여주시농업인단체협의회 회장 선출" 화합과 단결로 발전하는 농단협 만들 것"
여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권병열)는 지난 19일 대회의실에서 여주시 농업인단체협의회 2020년 결산보고 및 2021년 임원선출을 위한 총회를 개최 원동학 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읍면동지구 농단협회장을 정회원으로 하는 정관 개정과 2021년도를 이끌어갈 회장을 비롯한 임원을 선출했다.

원동학(농업경영인회장) 회장과 수석부회장에 길병문(농민회장), 감사는 박충기, 조봉행 회원이 선출됐다.

원동학 회장은 “서재호 회장님께서 재임기간 동안 여주농업 발전은 물론 농업인단체간의 보다 유기적이고 단합하는 계기를 만들었다”며 “앞으로 각 단체의 화합과 단결에 힘써 더욱더 발전하는 농단협이 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권병열 소장은 “지난해 농업분야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주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여주시농단협 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주시농업기술센터와 협력해 더욱 노력해 주실 것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 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 농업경영인회, 한여농회, 농민회, 여성농민회, 한돈협회, 친환경농업연합회, 4-H지도자회, 4-H연합회 등 10개의 시단위 농업인단체로 구성돼 현재 총 3015명이 활동 중이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