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여주도시관리공단, 파크골프장 임시운영약4만5000㎡ 부지에 27홀 규모로 조성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체육문화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조성된 파크골프장을 임시 운영한다.
 
파크골프는 파크(park)와 골프(golf)의 합성어로 전용 장비와 간단한 규칙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다.
 
임시 운영을 시작한 여주 파크골프장은 남한강 둔치에 약4만5000㎡ 부지에 27홀 규모로 조성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다.
 
운영시간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며, 이용방법은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방문인원 제한, 이용객대상 신속 PCR 검사 권고 등 제한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시설 소독 및 담당 직원 신속PCR 검사 등을 실시해 파크골프장에 코로나19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방역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파크골프장을 36홀로 확장 증설을 위해 설계 및 관련 행정절차에 들어갈 예정이다.
여세현 이사장은 “파크골프장의 임시 개장이 코로나19 상황으로 위축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안전한 시설 이용을 위해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크골프장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크골프장 대표번호(☎031-880-4027)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