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평생교육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 학습자 및 강사 모집시민과 근로자 5명 이상 기업체 대상으로 진행 예정
여주시는 시민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 찾아가는 배달강좌 다·배움 학습자 및 배달강사 다·선생을 모집한다.
 
다·배움은 여주시민(초등학생이상) 또는 기업체 근로자 5명 이상이 모여 강좌를 신청하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학습자 중심의 평생교육 서비스다.
 
다·선생은 학습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서 강의를 할 수 있는 강사다. 여주시는 일반강사와 교육기부강사 두 분야로 모집한다.
 
다·선생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12일까지이며, 다·배움 학습자는 4월부터 10월 중 매월(평일) 1일부터 10일까지이다.
 
배달강좌를 희망하는 학습자는 3월 22일 이후 여주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배달강사풀을 참고해 신청할 수 있다.
 
미등록 강사를 희망할 경우 강사가 직접 여주시평생학습센터에 배달강사다·선생을 등록한 후 희망 강사를 선택하면 된다.
 
접수기간 중 등록된 배달강사풀을 기반으로 사업이 시작 될 예정이며 기간 중 등록하지 못한 강사는 접수기간 종료 후에도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여주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준수해 대면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탄력적으로 병행 운영할 예정이다.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 평생학습센터홈페이지(lll.yeoju.go.kr) 공지사항과 여주시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031-887-3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