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기관
여주도시관리공단, 시민참여혁신단 3기 모집다양한 시민참여활동으로 혁신적 공단경영 추진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참여를 통한 경영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시민참여혁신단 3기를 모집한다.
 
시민참여혁신단은 공단 운영시설 및 서비스 품질경영에 대한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2019년부터 운영 중에 있다.
 
3기는 오는 19일까지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이다. 공단은 시설 및 서비스 모니터링 활동, 혁신 아이디어 제안 활동인 CS 운영 회의 등 다양한 시민참여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자격은 만18세 이상의 여주시민 및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여주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yjcmc.or.kr) 공지사항에서 지원서 및 관련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공단시민참여 담당자(☎031-880-4005)에게 문의하면 된다.
 
여세현 이사장은 “시민참여혁신단은 시민 및 이용고객 분들의 직접적인 참여기구로써 시민중심의 혁신적인 공단으로 발전하기 위해 구성하게 됐다”며 “공단의 시설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