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설날 맞아 소고기 및 떡국 떡 전달대진국제자원봉사단과 함께 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는 지난 3일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사장 윤은호)와 함께 설날 맞아 여주시에 소고기‧떡국 떡 나눔 기탁식을 진행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구호자선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홀몸어르신, 기초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8만원 상당의 소고기 및 떡국 떡 100세트를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지난 4일 봉사센터에서 실시하는 알찬 밑반찬 사업 대상자 100가구에게 드라이브스루(비대면)로 전달됐다.
 
권재윤 센터장은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센터가 일조할 수 있어 감사하고, 자원봉사 활성화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은호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든든한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항상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는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장애인, 홀몸어르신에게 밑반찬 나눔, 건강꾸러미 전달 사업을 실시해 비대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진국제자원봉사단과 함께 자원봉사센터 소속 많은 자원봉사단체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부해 나눔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