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행정
북내면, 새해맞이 시민과의 대화 개최주요사업계획 발표와 이항진 시장 특강 및 질의·응답 진행
북내면(면장 김윤성)은 지난 25일 새해를 맞아 이항진 시장과 북내면이 함께하는 시민과의 대화를 영상회의로 개최했다.
 
이날 북내면 이장단,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튜브로 생중계해 영상을 시청과 댓글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김윤성 면장의 사회로 진행된 시민과의 대화는 2021년 여주시 시정방향과 북내면 주요사업계획, 이항진 시장의 시정운영특강 및 질의·응답으로 이뤄졌다.

북내면 주요 사업으로 ▲천송~신남간 지방도345호선 확포장공사 ▲북내 일반산업단지 조성 ▲전진주택 앞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금당천 주민편의 시설 설치 ▲북내소방서~오학체육공원 인도개설 ▲북내지구 다목적농촌용수 개발사업 ▲가정2리와 상교리에 각각 상수도 ▲하수도 보급사업 ▲북내면 청사리모델링 설계용역 등이다.
 
시장과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내룡교 선형개량, 농업용 퇴비 공급시기 조정, 동여주IC 기능개선 등이 건의돼 시장과 답변을 주고받았다.
 
이항진 시장은 “건의 사항들을 면밀히 검토해 북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북내면민이 단합해 2021년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