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여주 산림박물관, 그림으로 만나는 우리식물 온라인 전시약용식물을 주제로 다양한 작품 선보여
황학산수목원 내 산림박물관은 2021년 3월 27일까지 그림으로 만나는 우리식물, 우리주변의 약용식물이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기획전시회를 개최한다.
 
수목원은 그동안 서울에서 제주까지 다양한 지역의 작가와 교육자들이 참여해 우리식물의 자료를 만들어가는 전시회를 매회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리식물 중 약용식물을 주제로 판화, 템페라화, 색연필화, 아크릴 그림, 도자기 등으로 개정향풀, 고추나물, 도라지, 만삼, 무궁화, 물레나물, 백선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바라기와 애기해바라기, 꽃마리와 참꽃마리, 고추나물과 물레나물 등의 식물 작품들이 같이 전시돼 있어 유사종 식물들의 다른 점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기획전시전의 전시기간은 오는 30일부터 2021년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여주시 산림공원과 수목원팀(☎031-887-2742)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오프라인 관람은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으로 당분간 불가능하다. 단 단계가 완화돼 산림박물관이 재개장하면 온․오프라인 동시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