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예술
한강문화관, 김지현 작가 Hue, 안도의 숨 회화展 개최오는 17부터 29일까지 지역 작가 작품 감상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13일간 Hue, 안도의 숨 회화전을 개최한다.
 
한강문화관은 매년 지역작가 및 단체들의 미술작품 전시문화허브로서 다양한 전시를 운영해 지역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와 작품관람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으로 운영이 중지됐다가 11월부터 재개관과 함께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전시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전시는 여주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김지현 작가의 회화작품 1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의 산과 강, 하늘의 풍경 그리고 그 사이를 그려낸 다채로운 색감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문화관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한강문화관 공식 유튜브 채널 스윗한 하니씨를 통해 작가의 작품 소개 등 온라인 전시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한강보관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문화관 실내의 인원을 동시수용 50명 미만으로 진행하는 만큼 방문객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당부한다”며 “작품 감상을 통해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