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여주도시관리공단, 비대면 무료강습 실시코로나19 극복 위해 여주시민 건강지킴 프로젝트 진행
여주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여세현) 국민체육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한 장기 휴관 등에 따라 이동이 불편하고 건강관리에 취약한 시민 및 이용객을 대상으로 코로나블루 해소와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비대면 무료 강습을 개최한다.

여주시민 건강지킴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이번 비대면 무료 강습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참여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핸드폰이나 PC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필라테스와 요가강습은 시범운영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점차 확대 및 개선할 계획이다.
강습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에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활용한 실시간 교육 방식으로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강습 프로그램당 30명이며 여주에 거주하는 시민이면 누구나 강습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모집 정원을 마감할 때까지이며, 여주국민체육센터 카카오톡 채널(채널 ID 여주국민체육센터)와 전화(☎031-880-4053~4)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여세현 이사장은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19에 따른 위기상황으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처해있다”며 “공단은 여주시민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고 시민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