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단신 읍면동소식
어디 가남? 봉사하러 가남?가남읍,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희망릴레이 집수리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성희)와 가가호호봉사단(단장 전충종), 여주시공직자봉사회(회장 최희수)은 지난 11일 태평3리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를 했다.
 
이번 집수리 대상은 홀로 어렵게 살고 있는 어르신 가구며, 지붕에서 비가 새고, 벽지와 장판, 싱크대가 노후돼 대상자가 거주에 불편을 겪고 있었다.

가가호호봉사단은 지붕누수수리, 도배, 장판, 누전에 위험이 있는 전기시설 전면교체, 미장 등 공사에 필요한 건설자재 및 물품 그리고 재능기부로 직접 수리에 참여했다.
 
또한 여주시 공직자봉사회에서도 이날 집수리 봉사와 함께 오는 14일에는 130만원 상당의 싱크대를 후원 및 설치 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겨울 이불지원 및 다수의 위원이 집수리 봉사에 참여해 나눔과 봉사의 물결이 릴레이로 이어졌다.
 
태평3리 박병복 이장은 “지붕에서 비가 새고, 싱크대가 노후되돼 어르신이 사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다”며 “이번 봉사로 어르신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강대준 가남읍장은 “자발적인 후원과 재능기부 등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가남읍에서도 어렵고 힘든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