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제1회 남한강 강변문화축제 개최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한강문화관에서 진행 예정
민병훈 독립영화 감독의 황제 포스터.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강천보 일원에서 제1회 남한강 강변문화축제(한강문화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문화를 주제로 한 전시, 생태환경교육(비대면), 강문화 체험프로그램 (키트제공), 한강독립영화제(황제, 기적) 야외에서 영화보기, 민병훈 감독과 출연배우와의 만남. 응모기념품, 신나는예술여행 연극공연 오즈를 찾아서, 여우사냥, 꿈의 학교 역동뮤지컬, 포토월, 즉석사진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영화 터치로 한국가톨릭 매스컴상에 수상한 민병훈 감독의 영화 황제(17일), 기적(18일)을 가을밤 야외무대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관객들이 출연배우와 감독을 직접 만나 영화제작과정과 기획의도 등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강문화체험프로그램 (키트)등을 배포, 지역과 상생하고 시민의 안전에 일조할 수 있는 축제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단 한강문화관 온라인카페에 신청해야 한다.
 
K-water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행사로만 진행되는 만큼 방문객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당부한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 프로그램이 주는 감성적인 에너지로 충전해 힘든 시기를 극복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