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아동 청소년
여주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당신의 마음을 읽어주세요 운영비대면 고민상담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
여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2일부터 30일까지 여주 청소년(초·중·고)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비대면 고민상담 프로그램 당신의 마음을 읽어주세요를 진행한다.

위기 청소년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청소년 안전망 사업의 홍보활동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신청자의 다양한 고민을 접수해 도움이 되는 도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관련 도서 제공 후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전문 상담사가 주기적으로 유선전화 또는 SNS 등을 통해 도서의 활용 여부, 고민에 대한 개인 상담 진행 의사 등을 확인하게 된다.
 
특히 고민에 대한 상담을 희망할 경우 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 또는 개인 상담으로 연계해 지속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여주시 청소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온라인 신청 접수(naver.me/5meHJLTo)하거나 여주시청 및 여주시 청소년 홈페이지 (youth,yeoju.go.kr)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팩스(☎0502-882-9191)로 신청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불규칙한 일상 속에서 심리적 불안감을 느끼는 학생들과 자녀양육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부모님들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비대면 상담 프로그램을 기획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