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예술
여주세종문화재단, 뮤지컬 어른동생 공연랜선국악당 시리즈 Vol.9 어른과 아이의 경계를 생각하는 무대로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은 오는 26일 랜선국악당 Vol.9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을 네이버 TV 채널(tv.naver.com/l/48324)로 생중계한다.
 
어른동생은 한국출판문화대상을 수상한 작가 송미경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 일부를 무대화한 가족 뮤지컬이다.

감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못한 주인공 하루는 엄마가 집을 비운 사이 남동생 미루가 전화 하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새코미 사달라고 졸라 대고, 기차놀이 하는 척해야 해. 귀찮아 죽겠어라고 말하며 전화기에 대고 마치 어른처럼 구는 동생을 본 하루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기발한 상상으로 만들어진 이 공연을 보며 아이들은 등장인물을 통해 공감하고 어른들은 부모 이전의 한 사람으로서 자아를 성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유쾌함과 여운을 동시에 전달할 이번 공연은 여주세종문화재단 네이버TV 채널감상할 수 있다. 생중계 감상 시 댓글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여주햅쌀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진오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우리 아이들의 희망마저 앗아가서는 안된다”며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꿈을 꾸고, 키울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문화를 소개하고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포함한 여주세종문화재단의 공연과 행사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 (www.yjc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