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여주시민축구단, 승점 3점 추가 리그 6위 올라13일 열린 17라운드에서 시흥시민축구단 상대로 1대0 승리
여주시민축구단(감독 심봉섭)이 지난 13일 열린 K4리그 17라운드에서 파트리키(FW‧10번) 선수의 결승골로 시흥시민축구단에 1대0 승리를 했다.
 
이날 시흥정왕체육공원에서 원정경기를 치룬 우리팀은 경기종료 추가시간에 극적으로 결승골을 성공시키면서 개막 1라운드에서 2대3 패배를 설욕했다. 이번 승리로 우리팀은 시즌 통산 8승2무5패 승점 26점으로 6위에 안착했다.
 
설욕전에 나선 우리팀은 브라질 용병 10번 파트리키(FW)와 66번 조현진(FW) 선수를 투톱으로, 양쪽 날개를 이용한 공격적인 전술로 상대를 몰아붙였다. 하지만 상대팀의 철벽수비에 번번이 막히면서 전반전을 득점 없이 끝냈다.
 
후반전 들어선 우리팀은 작은 체구로 악발이라 불리는 7번 권강한(MF) 선수와 돌파력이 좋은 13번 이정진(FW), 37번 이두규(MF) 선수를 교체 투입해 상대를 더욱 압박했다.

승부는 전‧후반 90분 경기가 끝나고 추가시간에 갈렸다. 왼발의 황제라 불리는 파트리키 선수가 골망을 흔들며 1대0 승리를 알렸다.
 
파트리키 선수는 이번 경기를 포함 통산 15경기에 출전해 통산 8골을 성공시키면서 개인득점 5위를 기록했다.
 
​한편, 우리팀은 오는 19일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민축구단(10위)과 격돌한 뒤, 26일 인천 남동공단근린공원에서 인천남동구민축구단(4위)과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