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체육
여주시 수상센터, 카카오톡 채널 개시1대1 채팅으로 조종면허시험 및 체험 프로그램 상담 가능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에서 운영하는 여주시 수상센터에서는 이달부터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를 통한 온택트(Ontact)서비스를 시작했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말로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등장한 신개념 트렌드이다.

여주시 수상센터도 트렌드에 맞춰 맞춤형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 여주시 수상센터(일반조종면허시험장)검색과 채널을 추가하면 여주시 수상센터의 공지사항을 볼 수 있다.
 
또한 이용객과의 적극적인소통을 위해 1대1 채팅을 운영해 조종면허시험 및 체험 프로그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개설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여세현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바뀐 생활을 공단도 이 흐름에 맞춰 변화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추진했다”며 “카카오톡 채널개시를 통해 많은 이용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수상센터 카카오톡 채널서비스의 이용객 반응이 좋으면 향후 다른 사업장에도 온택트서비스를 확대 도입할 예정이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