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아동 청소년
경기육아나눔터 신규 가족 품앗이 그룹 모집가남읍 주민 대상 오는 11일부터 진행 예정
여주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지영)는 가남읍 주민을 대상으로 양육자와 18세 미만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신규 가족 품앗이 그룹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지원센터가 운영하고 있는 경기육아나눔터에서는 아이 키우기 좋은 마을공동체를 조성하고 부모들의 양육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기 위해 운영된다.

기존 가족품앗이 활동은 1월부터 시작했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3월부터 7월까지 활동을 중단했다.

이번 사업은 오는 11일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방역 및 안전수칙에 준수해 10명 이내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가남읍 신해리에 위치한 경기육아나눔터는 아이와 양육자들이 함께 이용하는 곳인 만큼 이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가족품앗이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중이다.

또한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다양한 연령의 자녀와 양육자를 대상으로 체험 및 놀이, 예체능 취미 활동, 작은 육아 등의 다양한 자녀돌봄 품앗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가족 품앗이 그룹 가입을 희망하거나 문의사항은 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1팀(☎031-886-0321)으로 신청 및 문의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