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 전시
세종문화재단,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2 개봉오는 31일부터 8월 22일까지 총 8회 상영 예정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은 지역 문화예술단체 및 지역기업과 손잡고 코로나 19로 지친 여주시민들을 위한 한여름 밤의 자동차영화관을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2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8월 22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문을 여는 한여름 밤의 자동차영화관은 동네방네 영화관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2로 기획돼 총 8일간에 걸쳐 열린다.
 
이번 공연은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여주도시관리공단이 주관하며 여주시문화원, 여주예총, 여주민예총, 여주 CGV(가칭), NH농협은행 여주시지부, 여주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공동 진행한다.
 
너비 20M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수준 높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들로 선별된 이번 자동차영화관은 첫 날인 31일부터 8월 8일까지 금, 토 차례로 라이온킹 실사버전, 드래곤 길들이기3,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등 어린이 등과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용 영화가 상영된다.
 
또한 8월 14일과 8월 15일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조선 왕가의 마지막 옹주의 일생을 그린 덕혜옹주와 다큐멘터리 명작인 디아스포라의 노래 아리랑 로드가 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광복절인 8월 15일에는 전 관람객에게 기념품도 증정한다.
 
8월 21일과 8월 22일에는 그룹 퀸의 전설적인 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일생을 담아낸 보헤미안 랩소디와 재즈 음악인의 성공과 사랑을 그린 라라랜드 등 음악영화의 진수가 상영된다.
 
문화재단은 코로나 19 위기 극복에 동참해온 시민들에게 고마움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회 100대가 관람할 수 있으며 8일간 총 800대가 관람에 참여할 수 있는 자동차영화관은 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www.yjcf.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입장은 신청한 날짜 오후 6시부터 할 수 있으며, 상영은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재단 관계자는 “동네방네영화관사업 일환으로 열리는 자동차영화관은 아직 극장이 없어 아쉬워하는 여주 시민들을 위해 마련된 문화향유 자리일 뿐 아니라 여주형 친수문화콘텐츠로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팀(☎031-881-9687)으로 하면 된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