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교육행정
여주시 원어민 화상 영어 학습 업무 협약 체결2만8000원에서 14만원까지 수업별 학습 콘텐츠 이용
여주시는 지난 10일 (주)캐럿글로벌과 화상영어 학습 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여주시와 노원구가 2015년 체결한 여주시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이용 협약이 노원구의 시스템 운영 불가로 오는 30일 종료됨에 따라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이항진 시장과 (주)캐럿글로벌의 Simon D. LEE 사업 총괄 본부장 등이 참석해 여주시 원어민 화상 영어 학습 지원에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협약서에는 해당 세부 사업 내용과 교육서비스 제공 및 감독상 책임, 사업 평가 등의 책무가 담겨있다.

수업은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원어민(미국·필리핀)과의 화상 수업을 원하는 시간대의 수강형태(1:1, 1:2, 1:4)를 선택해 모바일·PC·태블릿PC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는 여주시민은 최소 7만9000원에서 최대 13만6000원까지 할인된 2만8000원에서 14만원까지 수업별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여주시는 홈페이지 구축 후 7월 중 수강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 여주시 관계자는 "외국어 말하기에 있어 학생들의 두려움을 해소시키는 것이 글로벌 인재로서 외국어 의사소통을 키워가는 첫 단추라 생각한다”며 “해당 사업의 긍정적 환류를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