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정치
백종덕,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고문변호사 위촉‘장애인 등 사회·경제적 약자에 대한 특별한 배려 필요’
백종덕 여주·양평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지난 14일 용인시 (사)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중앙회(회장 이정무) 사무실에서 고문변호사로 위촉됐다.

홍귀표 회장은 ”아직도 장애인이 자립하기에는 현실의 벽이 너무나 높아 신체의 장애 때문에 상대적으로 배움의 기회를 놓치고 있다“며, ”법률전문가인 백종덕 변호사가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편견으로 고통 받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정책적, 법률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종덕 예비후보는 “장애라는 이유로 차별받지 않는 세상을 만들어가야 한다”며 “농축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다양하고 실질적인 일자리를 창출로 사회적 비용감소와 사회통합을 이루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인 문제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2014년 설립돼 장애인과 그 가족의 귀농, 귀촌을 통한 농축산식품업 진출과 농축산업 분야의 기술양성 및 훈련을 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의 자활자립과 복리증진을 도모하는 농림축산식품부 공익법인으로 30만 농축산분야 종사 장애인들의 자활자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