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2019 북내면 한마음 송년의 밤 성료
북내면(면장 김윤성)은 북내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2019 북내면 한마음 송년의 밤이 지난 12월 13일(금)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북내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올해 북내면을 위해 애써 주신 면민과 각 기관단체장들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뜻을 전하고 단합된 북내면을 만들기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실시했다.

북내면주민자치센터(위원장 이길호)가 주최/주관한 이번 송년의밤에는 이항진 시장, 정병국 국회의원, 유광국 도의원, 유필선 여주시의회 의장, 김영자 여주시부의장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 주셨으며 북내면을 위해 한해 동안 노력해 주신 각 마을 이장님들과 사회•기관 단체장 주민자치위원등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2019 북내면 한마음 송년의밤은 주민자치 동아리인 난타동아리가 준비한 신명나는 식전공연에 이어 기념식, 초청공연 동네방네음악회(세종문화재단), 동아리 발표회, 면민화합의 시간 순으로 이어졌으며, 기념식에서는 북내면 지역 발전 및 의정발전에 힘쓴 주민자치위원등 7명의 주민에게 상장 및 감사패등이 수여됐다.

김윤성 북내면장은 송년사에서 “북내면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많은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고 있으며 그에 따른 크고작은 갈등이 발생하고 있지만 이것은 더 큰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거쳐가는 과정이라 생각하며 얼마든지 슬기롭게 극복할수 있을것이라고 믿으며, 한마음 송년의 밤을 통해 모든면민과 함께 화합된 모습으로 2019년을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고 2020년 경자년에는 북쪽에 있는 아름다운 곳 북내면을 내일이 있는 북내면으로 힘을 모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길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북내면을 대표하는 각 기관단체장 및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년의밤 행사장에 주민자치 동아리의 일년 동안 성과를 보여주는 각 동아리 활동사진과 한지공예를 전시해 보는 이들에게 북내주민자치센터 활동의 이해를 도왔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