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아동 청소년
경기 여주공공산후조리원 & 여주축협하나로마트 MOU체결경기전역에서 찾아 온 산모에게 신선한 여주 농산물로 만든 식사제공
지난 19일 경기공공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산모들에게 신선한 여주농산물로 만든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이종현 경기 여주공공산후조리원장과 김홍기 여주축산업협동조합 상임이사의 MOU체결이 있었다.

여주공공산후조리원 1층 건강교육실에서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경기도의료원 및 여주시보건소 관계자, 여주축협하나로마트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앞서 경기 여주공공산후조리원에서는 개원 이래 로컬푸드를 제공하는 여주축협하나로마트에서 식자재를 납품받아 산모들에게 식사제공을 해오고 있던 상황에서 금번 MOU 체결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의 지속적인 공급과 식사제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주보건소 관계자는 올해 5월3일 개원 한 경기여주공공산후조리원의 이용 산모 설문조사에 따르면 특히 산모식이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점수를 보였다고 전하며, 여주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농산물 사용을 기본으로 한식·중식조리 자격을 가진 조리사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산모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건소 담당자는 또,“경기 여주공공산후조리원·축협하나로마트 MOU체결로 경기 각 지역에서 오는 산모들이 여주지역 우수농산물로 만든 질 좋은 식사를 섭취하므로써 ‘여주농산물은 맛나고 질 좋은 농산물’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여주 농업 및 경제발전의 계기가 되도록 기원해 본다”고 전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