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지방자치
제38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능서면(면장 권오도)은 지난 8월 30일, 『제38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현수 부시장과, 정병국 국회의원, 김영자 여주시의회부의장, 서광범‧박시선‧이복예 시의원, 김규창 도의원 그리고 기관·사회단체장 등 주요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능서면 주민들이 함께 했다.

능서면주민자치센터 새미공연단의 사물놀이&난타 및 새싹 화음동아리 새미하모니의 하모니카연주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지역발전 및 시정발전 등 분야별 유공자 시상, 기념사, 축사 등으로 치러졌다.

기념식 시상식에서는 향토의 명예를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온 △이완우⸱이인상⸱허필남⸱송수현 씨(여주시장 표창) △심덕보 씨(국회의원 표창) △장근택 씨(여주시의회의장 표창) △이해원 씨(경기도의회의장 표창) △남인현 씨(여주경찰서장 감사장) △김병선‧김혁래 씨(능서면장 표창)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힘써 온 한정석‧이현숙 씨가 능서농협장 표창을 수상했다.

권오도 능서면장은 기념사에서 “올해가 능서라 불린지 105년째 되는 해이며, 항상 능서발전을 위하여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6,600여 능서면민 여러분과 시장·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능서역세권개발 본격추진 등 역동적인 능서는 화합을 바탕으로 발전하며 번영하는 미래로 도약하고 있다. 면민모두가 자긍심을 가지고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