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봉사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나눔 1호점 현판 전달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성희)는 지난 17일 관내 영숙헤어샵(대표 공명숙)에 행복한 나눔 1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한 업체에 감사의 의미로 ‘행복한 나눔’ 현판을 전달키로 했다.

영숙헤어샵은 2002년부터 저소득·독거노인 가구 등에 무료로 미용봉사를 해왔으며 올해 열리는 가남 나눔장터 등 지역행사에서도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무료 미용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앞서 영숙헤어샵은 올해 2월부터 동네사랑방(주민접근성이 높고 정보교환이 활발한 기관)으로 지정되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같은 날 1호점에 이어 행복한 나눔 2호점 현판을 전달받은 데카마트 가남지점(지점장 정만철)은 2012년부터 매달 양곡 100kg을 저소득 가구를 위해 꾸준히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나눔을 펼쳐오고 있다.

윤성희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후원을 해주신 업체에 감사함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남신우 가남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나눔 기관을 확대해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