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여주시노인복지관 ‘제47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13회 희망여주걷기대회’ 개최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에서는 오는 5월 3일(금)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문화 분위기 조성을 통한 지역사회 내 세대소통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제47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13회 희망여주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효 실천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격려하고 여주도자기축제장 야외무대에서 출발해 걷고 싶은 거리를 거쳐 다시 축제장으로 돌아오는 5km코스로 진행되며, 코스별 구간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품과 체험행사로 건강도 챙기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여주시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인 3,000원이고, 기초생활수급자는 무료이다.

참가 접수는 오는 4월 30일(화)까지 여주시노인복지관, 여주시장애인복지관, 여주신용협동조합, 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를 방문하거나 이메일(yjsilver@yjsilver.or.kr)로 접수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접수 및 참여가 가능하다.

건강을 테마로 하는‘제47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제13회 희망여주 걷기대회’는 노인, 장애인, 아동, 지역주민 등이 함께 참여하여 경험하는 여주시민 공동 체험의 장으로 여주신용협동조합이 6년 째 공식 후원사로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전년도에 이어 4년 연속 여주시의 지원으로 행사가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사람중심 행복여주를 건설하기 위한 세대 간 통합과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여주시민신문  news@yjns.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주시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