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지방자치
여주시, 2018년 실적 성과관리 종합평가 결과, 12개 부서 시상
여주시(시장 이항진)는 3월 월례조회에서 2018년 실적 성과관리 종합평가 결과 12개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을 했다.

이번 성과관리 종합평가는 43개 전부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 시정운영 전반에 대한 평가인 BSC(Balanced Score Card : 균형성과관리) 평가결과로, 성과관리시스템(BSC) 달성률 평가와 여주시 주요업무 평가위원회 사전평가, 수상실적, 시군종합평가 실적 등 각종 지표결과를 반영해, 지난 2월 26일 여주시 주요업무 평가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여주시는 전부서를 4개 그룹으로 나누어 평가하여 우수부서를 선발했으며, 그룹별 우수부서 선정결과로는 ▲“최우수”에 보건사업과, 산림공원과, 중앙동 ▲“우수”에 기술보급과, 사회복지과, 축산과, 능서면 ▲“장려”에 기술기획과, 자치행정과, 농정과, 가남읍, 복지정책과 가 선정되었다. 우수부서로 선정된 12개 부서에는 상장과 부상을 수여했다.

여주시에서는 앞으로도 시정운영과 관련된 주요 성과지표에 대한 달성률 등 종합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도출하여 개선방안을 마련해 시정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계획이며, 특히, 2019년에는 고객관점 지표를 보완하고 가중치를 높여, 시민 체감도를 성과관리 종합평가에 확대 반영할 계획이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지난 한 해 맡은 분야에서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올해도 시민의 행복한 사람중심 여주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재수 기자  07medosas@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