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농업 지역경제
여주시,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 수출 유망 중소기업 모집
여주시기 수출 유망 중소기업의 베트남 시장 판로 개척과 수출 기반 마련을 위해 '2019년 여주시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5일까지로, 파견지역은 베트남(호치민, 하노이)이며 5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5개 기업을 파견한다. 

참가자격은 여주시에서 제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으로 참가 기업에는 항공료 50%, 바이어 상담, 통역, 현지 시장 분석 리포트 등이 제공된다.  

이번에 파견 예정인 베트남 시장은 연평균 6%의 꾸준한 경제성장률로 소비력이 향상되면서 내수 소비시장 진출을 위한 우호적인 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젊은 인구율과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 우리나라 기업들이 진출하기 좋은 시장이다.  

여주시는 올해 관내 중소 제조기업의 수출증진을 위해 5월 베트남(호치민, 하노이), 11월 동남아(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총 2회에 걸쳐 시장개척단을 파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홈페이지(여주소식 공고 게시판), 여주기업SOS넷(yeoju.giupsos.or.kr),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확인하거나 여주시 지역경제과 기업팀(031-887-3032)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마케팅팀(031-259-61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수 기자  07medosas@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