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봉사
세종라이온스클럽 창립 7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열려김광섭 취임 회장 ‘참된 사랑 나눔의 단체 노력’ 다짐
지난 30일 썬밸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세종라이온스클럽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우리는 봉사한다는 모토로 출범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세종라이온스클럽이 지난달 30일 썬밸리호텔 3층 세종홀에서 창립 7주년 및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어 심우형 회장이 이임하고, 제8대 김광섭 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석희 13지역 부총재, 이항진 시장, 이환설 전 시의회 의장, 박시선, 이복예 시의원, 최용기 사람중심위원회 위원장, 이규동 여주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유명숙 여성단체협의회장, 여주·이천·양평 지역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임원 및 회원, 가족, 친지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심우형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으로 시작된 행사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선서, 기념사 및 이임사, 치사, 축사, 총재 기념품 전달, 시상, 회장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추대패 전달, 취임사, 신임임원 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심우형 이임회장은 “화합하고 참여하는 봉사인이라는 주제로 함께 지역에 봉사자로 열심히 일해 준 세종라이온스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이임을 하더라도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며 “취임하는 김광섭 회장께서 더욱 발전하고 성숙하는 세종라이온스클럽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제8대 김광섭 회장이 취임 선서를 통해 “참된 사랑 나눔의 단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김광섭 취임회장은 “이·취임을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해 주신 가족, 인근지역 라이온들과 내·외빈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 2018~2019년 슬로건인 ‘우리는 즐겁게 봉사한다’는 주제로 회원들과 함께 지역에 봉사자로 열심히 일하며, 라이온스 회원과 시민간의 소통을 통해 참된 사랑 나눔의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 당선인은 “신임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클럽이 더욱 발전하고, 회원들이 화합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광섭 회장은 2012년 세종라이온스클럽 창립멤버로 입문해 총무, 이사, 3부회장, 2부회장, 1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2018~2019 회장으로 취임했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