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환경
한강지키기운동, 물의 날 기념 환경정화 운동 펼쳐한강보 관리단, 코카콜라 보틀링(주), 시각장애인 회원 등 50여명 참석
한강지키기운동 여주지역본부(본부장 경규명)는 오늘(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K-WATER 한강보 관리단, 코카콜라 보틀링(주), 시각장애인협회 여주시지회 등 4개 단체 50여명과 함께 연양동 강변유원지 일대에서 합동 환경 캠페인 및 하천변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물을 날을 맞아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캠페인과 함께 더 세심하고 특별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 약 2톤 가량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활동을 펼쳤다.

경규명 본부장은 “우리 주변의 환경에 대하여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정화 활동에 적극 참여 해준 단체들에게 감사하다”며 “우리 손으로 우리 남한강을 깨끗하고 맑은 환경으로 가꾸어 나간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적극 봉사에 참여하여 후손에게 좋은 환경을 그대로 물려 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강지키기운동 여주지역본부는 하천 환경 감시활동 및 환경정화활동, 수중정화 활동, 환경 캠페인, 환경 교육활동 등을 펼쳐가며 남한강을 중심으로 한 여주지역의 지천 등지의 환경을 꾸준히 모니터링 하면서 깨끗한 환경 보존에 앞장서고 있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