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복지 기관 시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공헌 활동 업무협약 체결SH스포츠에이전시, (주)자이크로와 공동으로 추진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제경)와 SH스포츠에이전시(대표 문성환), ㈜자이크로(대표 최창영)는 지난 2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개발 ▲인적·물적자원 상호 교류 ▲자원봉사 참여 유도 및 캠페인 등을 공동으로 전개해 지역사회 발전 및 변화를 모색한다는 내용으로 공동발전을 위한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했다.

고제경 여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양 기관의 지역사회 공헌활동 수행을 적극 협조하겠다”며 “자원봉사의 범위를 넓혀 특수 사회영역(스포츠 분야)에 대한 자원봉사 기반 구축 마련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성환와 최창영 대표는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자이크로는 전분야 스포츠용품을 제작하는 전문업체로서, 올해 K리그 수원삼성 블루윙스 프로축구단에 물품을 후원하는 메인스폰서 업체이다.

한편, 여주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KFA(대한축구협회)유소년분과와 SH스포츠에이전시가 주관하는 2018 세종대왕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는 ㈜자이크로, ㈜신세계사이먼, 현대환경 등의 후원으로 3월 3일부터 4일까지 1박 2일간 여주 강천체육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