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 예술
한강문화관, 문화·예술 전시실, 공연장 이용 신청 접수모든 분야의 문화·예술인 누구나 신청 가능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오는 2월 14일까지 모든 분야의 문화·예술인을 대상으로 2018년도 전시실 및 공연장 이용신청을 받는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접수기간 이외에도 수시 접수가 가능하다.

이용신청은 기성 작가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예술인, 동호회 등 모든 분야에서 문화·예술 활동을 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중심은 물론 청소년들의 체험형 전시나 공연도 신청할 수 있다.

한강문화관은 시민들을 위해 문화관과 여주보, 이포보 홍보관의 공간 일부를 전시실 및 공연장 등 복합문화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으다. 지난해에도 시각예술과 음악, 동호회 활동, 재능기부, 버스킹 등 예술인들의 활발한 작품전시와 공연이 진행됐다.

한편, 여주보홍보관에서는 유진영 도예가의11번째 도자기展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삼국시대부터 서민층의 생활 속에 깊이 자리해온 물병, 술병 등의 생활도자기를 작가만의 예술적 기법을 가미한 예술도자기 작품으로 표현해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주고 있다.

한강문화관 관계자는“다양한 장르의 시각예술과 음악, 동호회활동, 재능기부, 버스킹 등 문화·예술인들의 활발한 작품전시와 공연이 이뤄지기를 바란다”며 “항상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전시·공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전시 및 공연 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강문화관 안내데스크(☎031-880-6242)로 문의 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방문, 우편, 이메일(verbalsun@waterway.or.kr)을 통해 가능하고, 이용신청서는 한강문화관 온라인 카페(cafe.naver.com/hanriverculture)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