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평생교육
제17기 여주21C농업인대학 교육생 모집1월 2일부터 농업기술센터 또는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서 접수
여주농업기술센터(소장 김덕수)는 전문 농업인 양성을 위한 2018년 제17기 여주21C농업인대학 교육생을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 모집한다.

2018년 여주21C농업인대학은 발효식품과, 기초농업과, 친환경농업과 등 3개의 과정이 운영되며 각 과정별로 35명씩 총 105명을 모집해 3월부터 11월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과정별 교육 내용으로 발효식품과는 발효식품의 이해, 식품위생, 식품미생물, 장류·양조·식초 제조기술, 기초농업과는 토양ㆍ비료의 이해, 작목별 재배기술, 재배 기초, 친환경농업과는 친환경농업의 이해, 유기농자재의 활용, 친환경육성정책 및 인증제도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이뤄진다.

신청자격은 여주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사람으로 농업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하고자 하는 사람이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신청서(개인정보활용동의서, 자기소개서 포함), 반명함 사진 등 구비서류를 갖춰 농업기술센터 생활교육팀 및 읍·면·동 농업인상담소에 재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yeoju.go.kr/main/agriculture)나 생활교육팀(☎031-887-37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재수 기자  07medosas@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