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행사
한강문화관과 한국갭이어, 꿈잇수다 토크 콘서트 개최교육부 주관 2017 교육기부 진로 체험기관 선정 기념
강천보 관(관장 윤석영)과 한국갭이어(대표 안시준)는 오는 27일 오후 2시에 한강문화관 1층 로비에서 잇수다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K-water·워터웨이플러스에서 운영 중인 한강문화관이 교육부 주관 2017년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지역 내 초·중·고교 청소년 및 대학생을 포함한 성인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진로설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공동주관하는 한국갭이어는 현재 청소년 및 대학생뿐 아니라 직장인, 은퇴 후 시니어까지 봉사, 여행, 진로탐색 등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진로설계 전문기관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명사로 초청된 한국갭이어 안시준 대표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등을 통해 봉사, 여행, 진로탐색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나아가야할 방향을 설정하는 시간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최근 많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강사이자 여행은 최고의 공부다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또한, 한강문화관에서 근무하는 학예사 및 에듀케이터 등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문화예술 분야에 진로를 꿈꾸는 친구들에게도 질의응답을 통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강문화관 관계자는 “강연을 통해 명사들의 경험을 체험하며 전국 각지의 문화들을 수용할 수 있는 기회로 우리 문화관을 찾는 청소년들의 문화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길 바라며, 신개념 지역사회 공익활동을 더욱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 중에는 최고의 질문을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명사의 사인이 담긴 저서 여행은 최고의 공부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접수는 한강문화관 학예실(☎031-884-4311)로 하면 된다.

 

박재수 기자  07medosas@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