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아동 청소년
여주교육지원청, 경기 꿈의 학교 성장 나눔 발표회 개최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길원)은 지난 17일 여주 시민회관에서 2017 경기 꿈의 학교 성장 나눔 발표회를 개최했다.

경기꿈의학교는 자유로운 상상력을 바탕으로 학생 스스로 기획·운영하고 진로를 탐색하는 학교 밖 학교로, 여주에서는 올해 17개 학교 총 3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이번 성장 나눔 발표회는 공연 및 발표, 전시, 체험, 홍보부스로 구성돼 올 한해 꿈을 위한 학생들의 도전을 소개하고 꿈을 펼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창작동요 및 뮤지컬 공연과 제작영상발표 등 꿈의 학교의 참여와 여주 청소년 댄스 동아리와 여주여중 연극반의 특별공연이 이어졌다.

전시행사에서는 옹기, 목공예, 전통문양 디자인 등의 작품전시와 함께 목공예 및 드론의 체험부스도 운영되어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었다.

서길원 교육장은 “꿈의 학교 학생들이 올 한해 성장한 모습을 보니 우리의 미래가 밝다”며 “꿈의 학교가 더욱 활성화 돼 학생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여주교육지원청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경기 꿈의 학교에 대한 일정 및 참여방법은 경기마을교육공동체홈페이지(village.go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