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평생교육
여주도서관, 부모의 인문학 질문법 강좌 개최원은정 작가 초빙 오는 11일 여주도서관에서 강의
여주시 평생학습센터는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여주도서관에서 우리아이의 꿈과 자존감을 위한 부모의 인문학 질문법의 저자 원은정 작가를 특별 초빙해 특강을 연다.

이번 강좌는 아이에게 정답을 요구하는 질문이 아니라 스스로가 삶을 생각해 나갈 수 있는 힘을 길러 자신의 삶을 이끌어 나가는 주체적인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부모의 질문법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평생학습센터는 특강을 통해 부모들이 자녀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소통방법을 배움으로써 우리 자녀들에게 꿈을 키워주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의를 맡은 원은정 작가는 현재 한국청소년센터 대표로 하늘을 품는 학교 교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경기도교육청 청소년 자살예방 자문위원 활동을 통해 활발한 청소년 교육 실천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청소년 캠프 및 교사와 학부모 대상 연수 등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며 아이와 부모가 행복하게 성장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특강 참여 접수는 여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밴드에서 하면 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여주도서관(☎031-887-33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병모 기자  yangbm71@hanmail.net

<저작권자 © 여주시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병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